조직 내 팀장의 역할을 인식시키고 협력성을 높이며,
조직성과 업무실행력을 향상시키는 교육입니다.
조직 내 팀장의 역할을 인식하고,
협력적 소통을 통해 업무 실행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환경변화 인식 및 조직의 성과 방안을 모색하여,
조직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조직에서 요구하는 새로운 리더십 제시
비즈니스 성과와 직결되는 성공적인 팀장의 역할 및 수행방법 제시
조직 모습 및 분위기 변화에 소통 방법 제시 및 구축
전략+환경
Connection
조직내
Connection
조직내
Connection
팀장 (차장 ~ 부장급)
예비 팀장 / 팀장 승진자
28 ~ 40H
(※ 고객사가 희망하는 시간으로 구성 가능)
조직 내 팀장의 역할을 인식하고,
협력적 소통을 통해 업무 실행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환경변화 인식 및 조직의 성과 방안을 모색하여,
조직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