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사업을 운영하는 임직원들이 가장 유사한 가상의 시장환경을 체험하며,
이를 통해 실제 시장에서 전략적인 의사결정과 경쟁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강화하는 교육입니다.
MBI는 B2B산업의 Value Chain에 특화된 경영 환경으로 개발된 국내 유일한
시뮬레이션 교육을 제공합니다.
B2B 사업을 관리하는 임직원들은 우리 업과 가장 유사한 가상의 시장 환경에서
전략적 의사결정을 체험함으로써, B2B 산업의 경쟁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B2B 기반의 산업은 고객사가 프로젝트를 발주하면 RFP분석 - 입찰 - 수주 - 사업 관리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며, 기업 운영과 동시에 지속적 사업 유지를위한 선제적인 고객관리, 구매관리, 성과 최적화를 위한 Resource Allocation, Business/Product Portfolio 구축이 중요합니다.
국내에서 유일한 B2B Value Chain에 기반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긴박한 수주 경쟁을 체험하고, 최적의 의사결정 타이밍을 연습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게임 구성
RFP, 경쟁(Bidding), 마켓 정보 등 B2B 기업에게 적합한 의사결정 분석 데이터 제공
B2B 수주산업의 프로젝트 관리 담당자
B2B 마케팅 및 관련 부서 임직원
8 ~ 24H
(※ 고객 니즈에 맞게 구성 가능)
선제적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및 영업 기반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마케팅 · 영업 실행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Weapons(제품, 브랜드, 관계)를 통한
우리 회사만의 B2B 경쟁력 창출 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