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된 데이터를 해석하여 현업 의사결정에 활용하며,
본인이 수행해야 할 Data Translator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역량을 키우는 교육입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마케팅의 의사결정까지의 과정에 대한 이해를 향상
데이터를 이용하여 시장세분화(S), 표적시장선정(T), 포지셔닝(P) 전략을 분석
마케팅 목표의 효과적 달성을 위하여 마케팅 믹스를 분석
수요량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신제품 예측 기법에 대한 능력을 향상
마케팅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환경분석
데이터 실습 기반의 STP전략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믹스
디지털 마케팅의 평가와 예측
데이터 분석 도구를 활용한
마케팅 애널리틱스 응용
마케팅 및 고객 데이터 활용 및 분석 역량이 필요한 임직원
24 ~ 40H
(※ 시간 구성 협의 가능)